고객감동을 실현하는 로지스밸리 택배!
고객님께서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거나 직접 방문하시면 접수,예약,발송이 가능합니다. 물류네트워크 전국대리점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화물은 지정된 대리점까지 운송하여 고객님이 방문하셔서 직접 수령하는 것입니다. 배송을 원할 시 별도의 운임이 발생합니다. 택배는 고객님이 지정한 주소지까지 화물을 배송 해 드린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한 희망일에 방문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 지역에 따라 접수일로 부터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택배표준약관을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대리점에 배송여부를 확인하시거나, 본사 CS팀[1599-2004]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 최선을 다하여 배송 드리오나, 특송은 퀵서비스 또는 용달이 약간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님 약간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익일 배송이 원칙 입니다. 천재지변 또는 산간 오지일 경우 1~2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송조회 나 당사 홈페이지 www.tpmkorea.co.kr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모르실 경우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당사 홈페이지 “서비스” 표준운임표를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증운임은 고가의 물품(50만원 이상)에 적용 됩니다.
-물품가액 : 200만원 초과 ~ 300만원 이하 : 9,000원
택배표준약관 제7조 제1항에 의거하여 물품은 그 성질,중량,용적등에 따라 운송에 적합하도록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 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이 부실할 경우 집하 기사님이 물품을 거부하거나 고객님 동의하에 재포장 할 수 있습니다.
받으신 상태로 그대로(포장 포함/사진대체 불가) 보관 후 대리점에 연락을 하시거나, 본사 CS팀[1599-2004]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택배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처리 해 드립니다.
반품접수는 물품을 신청한 대리점이나 , 거래처에 반품 신청을 하시면 3일 이내 반품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