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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스밸리택배!
대한민국 물류의 마지막을 완성하다.
HOME 고객지원 FAQ
FAQ
  • Q
    택배화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께서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거나 직접 방문하시면 접수,예약,발송이 가능합니다. 물류네트워크 전국대리점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Q
    정기화물과 택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정기화물은 지정된 대리점까지 운송하여 고객님이 방문하셔서 직접 수령하는 것입니다. 배송을 원할 시 별도의 운임이 발생합니다. 택배는 고객님이 지정한 주소지까지 화물을 배송 해 드린 것입니다. 

  • Q
    택배 신청 후 언제쯤 방문 해 주시나요?
    A

    고객님께서 신청한 희망일에 방문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 지역에 따라 접수일로 부터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취급불가품목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고객지원 택배표준약관을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화물추적에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물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A

    배송 대리점에 배송여부를 확인하시거나, 본사 CS[1599-2004]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 Q
    원하는 시간에 배송 가능한가요?
    A

    고객님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 최선을 다하여 배송 드리오나, 특송은 퀵서비스 또는 용달이 약간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님  약간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 Q
    물품을 보내면 배송은 언제쯤 되나요?
    A

    익일 배송이 원칙 입니다. 천재지변 또는 산간 오지일 경우 1~2일 정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 Q
    택배를 보냈는데, 배송조회를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A

    네이버 배송조회 나 당사 홈페이지 www.tpmkorea.co.kr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를 모르실 경우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Q
    택배화물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A

    당사 홈페이지 서비스표준운임표를 참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할증운임은 무엇 입니까?
    A

    할증운임은 고가의 물품(50만원 이상)에 적용 됩니다.

    할증운임 기준
    -물품가액 : 50만원 초과   ~ 100만원 이하 : 3,000
    -물품가액 : 100만원 초과 ~ 200만원 이하 : 6,000

    -물품가액 : 200만원 초과 ~ 300만원 이하 : 9,000 

  • Q
    택배 신청 후 언제쯤 방문 해 주시나요?
    A

    고객님께서 신청한 희망일에 방문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 지역에 따라 접수일로 부터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포장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택배표준약관 7조 제1항에 의거하여 물품은 그 성질,중량,용적등에 따라 운송에 적합하도록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 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이 부실할 경우 집하 기사님이 물품을 거부하거나 고객님 동의하에 재포장 할 수 있습니다. 

  • Q
    물품이 파손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받으신 상태로 그대로(포장 포함/사진대체 불가) 보관 후 대리점에 연락을 하시거나본사 CS[1599-2004]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택배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처리 해 드립니다. 

  • Q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반품접수는 물품을 신청한 대리점이나 , 거래처에 반품 신청을 하시면 3일 이내 반품 해 드립니다.